쥬씨, ‘생딸기주스 6종’ 출시
쥬씨, ‘생딸기주스 6종’ 출시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8.12.18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중
쥬씨 2018 ‘웰컴백생딸’ 6종 포스터 / 쥬씨 제공
쥬씨 2018 ‘웰컴백생딸’ 6종 포스터 / 쥬씨 제공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생(生)딸기 활용 주스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쥬씨는 새로 내놓은 주스 6종에 ‘웰컴백(Welcome back) 생(生)딸’이란 이름을 붙였다. 이것은 예전에 나왔던 ‘생딸시리즈’가 돌아왔음을 의미한다.

이번 메뉴에는 생딸라떼를 XL 사이즈로 새로 추가했다. 또 ‘생딸쥬스’, ‘생딸키위’, ‘생딸오렌지’, ‘생딸망고’가 다시 나왔다. 생딸라떼 위에 초콜릿 소스를 뿌린 생딸기를 올린 ‘생딸쏙라떼’를 새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성중헌 쥬씨 마케팅부 부장은 “작년에 생딸 시리즈에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생딸 6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한 맛 가득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서는 새해맞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에 참여하려면 우선 쥬씨 생딸 신메뉴 인증사진을 찍어야 한다. 그 다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생딸’, ‘#생딸라떼, ‘#생딸쏙라떼’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고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적어 놓으면 된다.

이벤트는 17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2명에게는 소니 액션캠을 제공한다. 3등 50명에게는 생딸라떼 모바일 상품권(M사이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