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무선이어폰 '스카이 핏 프로' 11번가 사전 예약 개시
스카이 무선이어폰 '스카이 핏 프로' 11번가 사전 예약 개시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9.01.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5.0 기반, 듀얼마이크‧멀티버튼 장착
스카이 핏 프로 (SKY Fit pro) / 착한텔레콤 제공
스카이 핏 프로 (SKY Fit pro) / 착한텔레콤 제공

팬택이 사용하던 브랜드 스카이(SKY)의 첫 복귀작은 무선이어폰이다.

착한텔레콤은 21일 11번가와 같이 완전무선 이어폰 ‘스카이 핏 프로 (SKY Fit pro)’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 핏 프로는 블루투스 5.0 기반이며 8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했다. 이에 따라 하이파이 사운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이어폰 양쪽에 노이즈(잡음)를 제거한 듀얼마이크도 장착했다. 이어폰 무게를 4.9g으로 했다. 무게를 줄인 것이다. 6시간 연속 재생에 충전크래들을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무선이어폰과의 제일 큰 차이는 ‘멀티 버튼’이다. 기존 무선이어폰은 버튼 하나로 전화 연결 및 음악 재생만을 조작할 수 있다. 스카이 핏 프로는 3개의 버튼을 탑재해 볼륨 조절 및 다음곡/전곡으로 전환할 수 있다. 멀티 버튼으로 스마트폰 음성인식 서비스인 애플의 시리(Siri), 구글의 어시스턴트(Assistant)를 호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카이 핏 프로의 공식 판매 가격은 5만9900원이다. 11번가 사전 예약을 통해 최대 18% 할인이 제공되며 싱글팩(1개 제품)은 10% 할인된 5만3900원, 커플팩(2개 제품)은 18% 할인된 9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판매는 28일부터 시작되며 사전예약 할인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공식 판매 이후에는 주요 온라인쇼핑몰 및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 전국 스카이서비스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