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했다
에듀윌,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했다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9.02.01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간 쌀 9722포대 기부…약 48만인 분
에듀윌과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듀윌 제공
에듀윌과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에듀윌 제공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달 29일, 인천광역시에 있는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는 장애 예술인 지원과 불우이웃 및 어르신 후원을 하고 있는 곳이다. 에듀윌은 설날을 기념해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사랑의 쌀 기증식 행사에는 남영택 에듀윌 마케팅본부장과 박무평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 회장이 참석했다.

박무평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셔 감사드린다”며 “에듀윌에서 기증해주신 쌀은 설을 맞이해 떡국 떡 나눔 등으로 활용해 명절의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아낌없이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1년부터 9년 간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을 기부해왔다. 9년간 기증해 온 쌀이 9722포대, 한 끼 식사로 환산하면(200g 햇반 기준) 약 48만인분이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기증 외에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대학생봉사단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