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라이프, 'Chubb변액 유니버셜 종신보험(무)' 출시
처브라이프, 'Chubb변액 유니버셜 종신보험(무)' 출시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9.02.0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하게 자금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처브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무) / 처브라이프 제공
처브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무) / 처브라이프 제공

처브라이프생명이‘Chubb 변액 유니버셜 종신보험(무)’ 상품을 1일 출시했다. 종신보험의 보장성과 변액보험의 수익성에 유연한 자금 운용 기능을 더한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 상품은 고객 필요에 따라 사망보험금을 보장하는 1종(기본형)과 암 진단 특약이 추가된 2종(암보장형)중 선택이 가능하다. 펀드 운용실적에 관계없이 최저사망보험금 보증기간동안 최저사망보험금을 보증한다. 또 투자성향에 따른 다양한 펀드 선택으로 투자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고객의 자금 사용 목적이나 가족 구성원 변화에 따라 상품을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게 한 것도 특징이다. 보험계약일로부터 7년경과 후 기본 보험료의 납입 면제 사유가 생기지 않은 계약의 경우, 저축성 변액보험으로 전환해 목적자금 및 은퇴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전환 시 자녀나 배우자로 피보험자를 변경해 계약 승계를 할 수도 있다. 암, 질병, 재해 등 다양한 특약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보장설계가 가능하다. 특약 중도부가 기능이 있어 본인의 경제상황이나 가족 구성원의 변화에 따라 계약 중도에 가족 추가 설계나 특약 추가 가입을 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이 계약 기간 중 자금운용이 필요하면 부담 없이 입출금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보험료 납입경과기간 1년이 지난 후부터 1회당 인출 신청 시점 해지환급금의 50% 범위 내에서 수수료 없이 연12회 중도인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추가납입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최영도 처브라이프 마케팅 담당 상무는 “’Chubb 변액 유니버셜 종신보험’은 종신보험의 보장성과 변액보험의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며 생애 주기에 따른 다양한 경제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혹시 모를 위험에 대한 대비를 하는 동시에, 자녀의 학자금이나 결혼자금 등이 필요한 시기에 중도인출로 자금을 활용하고 이후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추가납입을 통해 이어갈 수 있어, 고객들이 다양한 상황에 맞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