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 설날 맞아 저소득 장애인에게 음식 후원
애큐온캐피탈, 설날 맞아 저소득 장애인에게 음식 후원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9.02.04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추석에도 장애인들에게 온정 전해
애큐온캐피탈 홈페이지 캡처
애큐온캐피탈 홈페이지 캡처

애큐온캐피탈이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애큐온캐피탈은 사회복지법인 다운복지관이 진행한 ‘2019 사랑담아 설 명절 나눔’행사를 후원했다. 행사를 후원하면서 저소득 이웃과 발달장애인 가정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다운복지관은 애큐온캐피탈 등의 후원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닷새 간 300개 저소득 지적·자폐 장애인 가정에 떡국 떡과 소고기, 과일, 선물 등 명절 나눔 음식을 전했다.

애큐온캐피탈은 소외된 재가 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 진행해 왔다. 애큐온캐피탈이 후원한 다운복지관은 다운증후군 장애를 가진 부모를 중심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다운회 산하기관이다. 장애인 치료, 교육, 사회심리, 재활, 재가복지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애큐온캐피탈은 지난해 추석에도 임직원 10여 명이 다운복지관 가족 및 다른 활동가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어 다운복지관이 있는 서울 노원구 저소득 발달장애인 가정에 전달했었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설과 추석은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더없이 힘든 시간일 수 있다”며 “이러한 명절에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소외계층의 마음을 헤아리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