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딸바' 5천만 잔 판매기념 '슈퍼딸바 5종' 출시
쥬씨, '딸바' 5천만 잔 판매기념 '슈퍼딸바 5종' 출시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9.03.1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4월 13일까지 사진공모전 이벤트도 열어
쥬씨 ‘딸바’ 5000만잔 판매홍보 포스터 / 쥬씨 제공
쥬씨 ‘딸바’ 5000만잔 판매홍보 포스터 / 쥬씨 제공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딸바(딸기바나나)’ 주스의 5000만잔 판매를 기념해 ‘슈퍼딸바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쥬씨에서 이번에 내놓는 ‘슈퍼딸바 5종’은 딸바를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와 다른 과일들을 섞은 메뉴다. 딸기,키위를 섞은 ‘키위딸바’, 파인애플을 넣은 ‘파인딸바’, 요거트를 넣은 ‘요거딸바’, ‘딸바’ 위에 생 딸기와 바나나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바쏙(SSOC)’, 쥬씨가 동아제약과 공동 개발한 비타민 등 첨가제인 ‘쥬씨UP’을 넣은 ‘딸바UP’ 이렇게 5종류의 메뉴다.

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쥬씨 공식 SNS 채널에선 사진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쥬씨 슈퍼딸바 5종 음료를 마시고 미소 짓는 모습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 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적으면 된다.

본 이벤트는 15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현금 30만원, 2등 2명에게는 인스턴트카메라인 ‘후지 인스탁스 미니’를, 3등 30명에게는 딸바 M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진호 쥬씨 마케팅부 과장은 “딸바가 5000만잔 판매되기까지 사랑해주신 우리 고객 여러분께 충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딸바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신제품을 출시했으니 더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